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솔라 바브카(Xsolla babka) 환불 방법(feat. 시티즈 스카이라인2 환불)

생활/IT

by Path Follower 2023. 6. 19.

본문

반응형

 

시티즈 스카이라인 2의 사전 구매를 하기 위해 패러독스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었다. 그런데 이후 스팀에서 사전 구매를 하는 게 무려 최소 14,000원(무려 27%)이나 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귀찮았지만 귀찮다고 넘어가기에는 큰 금액이었다. 환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고 다행히 환불을 잘 받을 수 있었다. 이번 글에서는 나 같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엑솔라의 결제 서비스인 바브카에서 환불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다.

 

 

엑솔라 환불 방법

1. babka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https://babka.com

 

 

2. 로그인을 한다. 

로그인 아이디는 패러독스 아이디와 동일하며, 비밀번호는 따로 없고 이메일로 오는 확인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3. 왼쪽 구매 탭에서 내가 구매한 내역을 확인하고 환불해야 할 구매 건을 클릭한다.

 

 

반응형

 

4. 우측 하단의 '환불' 버튼을 누른다.

 

 

5. 환불 사유를 선택한다.

 

 

6. 환불 신청이 완료되었다. 

 

 

7. 환불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이메일이 날아온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했는데, 가서 확인해 보니 정말 환불이 되어 있었다.

환불까지 걸린 시간은 8시간 정도였다. 꽤나 빠른 환불 서비스에 만족스러웠다.

 

 

오늘의 정리

엑솔라 플랫폼에서 이루어진 결제는 babka에서 환불할 수 있다.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